티스토리 뷰

조두순은 2008년 12월 경기도 안산에서 초등학생을 납치해 성폭행한 혐의로 구속기소돼 징역 12년을 선고받고 복역 중이며 오는 2020년 12월 출소 예정이다.

 

 

 

조두순은 아직은 교도소에서 복역중이나 2020년 출소할 것으로 예상되고있다. 청와대 국민청원등 다양한 방법으로 많은 사람들이 조두순의 출소를 막아보려 하고 있지만, 현존하는 법으로는 조두순의 출소를 막기는 어려워 보인다. 엽'기적인 범'행으로 인륜을 저버렸다는 말조차 아까운 이 사람의 탈을 쓴 범죄짐승의 배우자는 더욱 충격적인 말을하여 사람들에게 쇼크에 가까운 충격을 주었다.

 

 

위 기사와 같이 조두순과 그 가족은 피해자의 집 반경 500m 안에서 생활하고 있으며, 별다른 조치가 취해지지 않는다면 조두순은 출소후 이 집에서 생활 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러한 조두순 같은 성범죄자들의 신상은 사진부터 신체특징 그리고 거주지까지 아주 자세하게 공개되어 있기때문에, 미리 알아 놓는다면 그래도 피해를 방지할 수 있는데 큰 도움이 되지 않을까. 물론 여전히 피해자가 짐을 싸서 도망치고 피해본사람이 알아서 조심해야하는 사회 풍조가 정말 많이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나와 내 사랑하는 사람들의 피해를 막기위해 최선을 다해야겠다.

 

성범죄자 알림e 를 이용하면, 범죄자의 이름과 내가사는 지역 등등 다양한 분류방법에 따라 이 XXX들이 어디에 살고 어떤 죄를 저질렀는지 속속히 알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