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호일천 전여친 丽希(리씨)인스타 웨이보 유출


치아문단순적소미호의 열풍에 따라 대륙의 얼굴천재라고 불리는 호일천의 전 여친인 리씨가 페이창완메이라는 프로그램에 출연을 한 후, 호일천의 유명세를 타고 개인정보가 털려 과거 호일천과 연애시에 찍었던 사진들이 유출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어떤 자료들이 유출이 되었는지 아래에서 확인해보도록 하죠.



호일펀의 전 여친인 丽希(리씨)는 커피 로스터로써 푸지엔성(복건성) 출신입니다. 나이는 2017년 기준 24세로, 위챗(웨이씬)에서 비디오 채팅을 하다가 프로그램에 동반 출연하며 연애를 시작했다고 중국매체는 전하고 있습니다.


호일천 전여친



아까 말씀 드린대로, 호일천 전여친인 리씨가 페이창완메이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관심도가 폭발했었는데요. 호일천 전여친이 최근까지도 호일천과 찍은 사진들을 지우지 않고 있다가 호일천이 뜨고 나서 정리하지 않은 사진들이 문제가 됬던거죠. 이에 대해 본인의 입장을 정리해서 업로드를 했습니다. 호일천과 리씨의 유출된 사진 어떤게 있는지 아래에서 확인해보죠.



호일천 전여친 웨이보



호일천 전 여자친구인 리씨가 올린 글에서 리씨는 호일천과 본인은 과거에 연인 사이였지만 지금은 헤어졌고, 지금 있는 사진들은 개인적으로 추억하기위해 남기 사진이니 오해는 말아달라며, 연애시에는 호일천도 스타가 아닌 본인처럼 일반인이였으니 자신에게 너무 많은 관심은 자제해달라고 전하며. 본인은 지금처럼 일반인의 삶을 지속하고 싶고 호일천과 지금은 헤어졌지만 호일천의 앞길에 방해되고 싶지는 않고 좋은 감정만 남기고 싶다고 전달했습니다.



호일천 전여친 리씨, 헤어졌음에도 과거 연인을 지키려는 모습을 보니. 둘이서 이쁜 연애 했었나 보네요. 두 분다 꼭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래요.

댓글